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부가 안동댐 취수원 계획을 원점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2 21:31 조회1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대구 취수원 안동댐 이전 계획을 두고 낙동강 물 부족을 우려한 상주와 의성 지역 반발이 거센 가운데환경부가 안동댐 취수원 계획을 원점에서 다시 검토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처음 내놨습니다.
어제 국회 예결위 정책질의에서 민주당 임미애 의원은 안동댐 취수안.
대통령실 강유정 대변인은 금한승 차관에 대해 "환경부에서 30년간 근무하면서 환경 정책 전반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았다.
환경분야 정책통으로, 오랜 경륜과 사명감을.
참석자들이환경부차관 임명 철회를 정부에 촉구하고 있다.
금한승 신임 차관을 향해서는 국민에게 사과하고 즉각 사퇴하라고 요구했다.
보철거를위한금강·낙동강·영산강시민행동 제공 윤석열 정부 시절환경부가 추진한.
◀앵커▶이재명 정부가 첫환경부차관에 금한승 전 국립환경과학원장을 임명했습니다.
그런데, 금 차관은 환경단체들이 강하게 반발하는 인사입니다.
금 차관이 윤석열 정부 시절 4대강 녹조 문제를 축소·왜곡했고, 이재명 정부의 핵심 환경 공약인 '4대강 재자.
통신 및 방송 장비 제조 전문기업 다보링크는 100% 자회사 에코비아(Ecovia)와 전략적 기술제휴를 맺은 글로빅스(Globix)가환경부의 생분해 기술 기준 정립을 위한 전과정평가(LCA)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환경부는 생분해 산업 전반의 기준과 정책 재정립을.
보급 예산이 감액 편성된 데 대해 "반드시 살리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예결위) 종합정책질의에서 "환경부가 무공해차 보급 예산을 무려 5300억원 감액하겠다고 해 (추경안에) 반영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의원은 예결위 여당 간사를.
ⓒ환경부환경부와 외교부는 국내 물기업 중앙아시아 지역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7월 1일부터 3일까지 투르크메니스탄에 ‘민관협력 물산업 협력사절단’을 파견한다.
사절단은 2023년 11월에 중앙아시아 5개국과 개최한 한-중앙아 협력 토론회에서.
이번 공모전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후환경 현안 해결 및 환경행정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
서울 출생으로 서울 경기고와 고려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